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꾼도시처녀들 1~3권 세트


[도서] 술꾼도시처녀들 1~3권 세트술꾼도시처녀들 1~3권 세트로 구매했습니다.별 기대없이 부록에 혹해서, 대신 그림체가 마음에 들고, 내용도 재미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했는데,미깡이라는 작가님 완전 팬이 되어버렸습니다.만화 너무 재미있잖아요!요즘 새로 연재하는 "하면 좋습니까"라는 웹툰도 아주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작품 활동 활발하게 부탁드립니다.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
[도서] 술꾼도시처녀들 1 | 글,그림 | 예담술꾼의 술꾼에 의한 술꾼을 위한 본격 음주 일상툰 술꾼 도시 처녀들 은 Daum ‘만화 속 세상’에서 연재 당일 조회 수 평균 40만을 기록하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화제의 웹툰이다. 35세 동갑내기 세 친구가 펼치는 민간인 음주 사찰 만화라 할 수 있다. ‘절친’ 정뚱, 꾸미, 리우를 중심으로 그 주변 사람들 이야기가 등장하는 네 컷 만화로 이건 그냥 내 얘기다 이 만화, 내 귀에 도청 장치 달았다 라고 할 정도로 독자들의 폭소와 자기 고백이 이어지며 술맛 나는 만화로 통한다. 만화는 술에 대한 예찬으로만 그치지 않는다. 지긋지긋할 정도로 지질해지는 술자리 후일담, 그럼에도 욕망하고야 마는 술에 대한 애증을 솔직하게 그린다. 또한 30대 중반 여성을 압박하는 사회 편견을 맥주처럼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가 하면 그들의 말 못할 속앓이는 소주처럼 속 깊게 보듬는다. 심장 쫄깃한 공감과 침샘 가득한 술꾼들의 생활 속으로 함께 푹 빠져보자.
[도서] 술꾼도시처녀들 2 (별책부록 : 불친절한 안주레시피(책과랩핑)) | 글,그림 | 예담 지금은 요술(요리와 술)의 시대라고 전해라~ 술꾼들의 불금을 구원한 만화, 술꾼도시처녀들 단행본 2권이 돌아왔다! 35세 동갑내기 세 친구가 펼치는 깨알 공감 음주 에피소드로 ‘민간인 음주 사찰 만화’ 혹은 ‘내 술자리에 감시카메라’ 등으로 불리며 술꾼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던 Daum 웹툰 술꾼도시처녀들 ! 2014년 12월에 시즌 1, 2를 묶은 단행본 1권 출간에 이어 지난 1년간 술꾼들의 여정이 담긴 시즌 3, 4를 묶어 단행본 2권이 출간되었다. 연재 당일 조회 수 평균 50만을 기록하며 시즌을 거듭할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웹툰과 함께 올라오는 ‘오늘의 추천 안주’로는 ‘맛집 지도’가 만들어질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휴재만 했다 하면 빨리 돌아오라는 댓글이 줄을 잇고, 매주 금요일이면 ‘술꾼 테이스티 로드’가 결성될 만큼 술꾼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했다. 그 사이 35세였던 세 친구는 어느덧 36세가 되었다.
[도서] 술꾼도시처녀들 3 | 글,그림 | 예담술꾼의 술꾼에 의한 술꾼을 위한 본격 음주 일상툰 술꾼들의 바이블, 술꾼도시처녀들 단행본 3권 출간으로 드디어 완결! 깨알 공감 에피소드로 ‘민간인 음주 사찰 만화’ 혹은 ‘내 술자리에 감시카메라’ 등으로 불리며 술꾼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던 Daum 웹툰 [술꾼도시처녀들]! 연재 당일 조회 수 평균 50만을 기록하며 시즌을 거듭할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4컷 안에 눅진한 인생과 촌철살인 유머를 담은 ‘기승전술’ 스토리에 수많은 팬을 열광케 했던 만화가 연재를 마무리하며 드디어 단행본 3권으로 완결되었다. 단행본만의 특전인 [30일 추천 안주]와 특별 외전 술꾼도시총각들 까지 덤으로 만나보자.